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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스 모바일 경매장(거래소) 개인거래 시스템

정보 집합 2020. 3. 18.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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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레스 모바일

블레스 모바일의 쇼케이스가 진행됬다.

쇼케이스에서 게임 플레이 장면도 공개 됬고 여러 정보가 공개 됬는데.

게임플레이야 영상을 보면 알겠고.

 

다른 게임과의 차별성을 두고 싶어하는부분은 따로 이야기 하겠다.

1. 길드(혈맹) 시스템 강화

블레스 모바일은 극한의 커뮤니티 의존도를 끌어내기 위해

길드에 대한 지원정책을 많이 준비해 두었다.

1) 온라인 / 오프라인 길드 지원 시스템

기존에도 길드에 능력치 버프라던가 출석 선물은 있었지만

블레스 모바일은 오프라인 모임 자금 지원 및 운영자 참여 회의같은 길드 중심의 게임 방향성을 목표로 하고있다.

운영 책임자는 상위 길드들의 길드장이 사실상 전 게이머를 대표 할 수 있는 역량을 갖고 있다고 판단하여 

상위 길드장들에게는 특별한 권한까지 부여 할 것이라고 한다.

(ex 아이템 복구/ 아이템유저간 이동등) 이부분은 아주 정확하게는 이야기 하지않았다.

 

그리고 상단의 리니지의 아인시스템과 비슷하게 게임을 쉬는동안 차는 보너스 포인트라는게 있는데

진행자가 아인시스템과 비슷한것 아니냐 했더니 담당자는 아인시스템은 아니고 보너스 포인트를 통해

경험치와 재화를 더 얻을수 있다고했다 ( 아니 이게 말이야 똥이야? 아인이자나 ㅋㅋ)

 

그리고 작업장에 대해서는 다른 게임과 비슷하게 모니터링과 자체 검증 프로그램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했다.

개인거래는 없으며  거래소(경매장)는 있다.

경매장 시스템에 대해서는 딱히 언급하지않았는데 뻔하지 않겠습니까 리니지 컨트롤씨 컨트롤부이 생각하면 되겠다.

 

물론 과금도 필요하겠지만

초반에 쭉 빨고 끝내는 요즘 모바일 게임보다는

뭔가 천천히 오래 가는게임으로 운영을 해보겠다는 의지가 많이 보였다.

 

퀄리티 자체는 높은편인것같아 기대가 된다.

 

블레스 모바일 쇼케이스

 

블레스 모바일 플레이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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